그러고보니 지난 주말이 코미케84(C84)였군요 빛과 어둠이 갖춰진 레이무

어쩐지 요즘 픽시브에서 동방음양철 동인지 홍보가 간간히 보이더라니......
동방극환상에서 팬픽 구경하느라 미처 신경 못쓰고 있었네요 ㅇ<ㅡ<

이번 코미케84 에 동방음양철 관련 동인지로 참여한 서클은, 픽시브에서 확인된 바로는 총 4개 팀입니다.
픽시브에 홍보하지 않고 참여하는 경우라든가, 픽시브에 홍보가 올라왔는데도 제가 미처 확인못한 경우도 있겠지만... ^^;

가장 꾸준하게 참여하시는 히로타케 님의 C84 동인지. 동방여인선 8권입니다.
지난 예대제 때 특별편으로 히나x더러운닌자 커플링 동인지를 내셨죠. 코미케에서는 다시 본편 스토리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7권에서 위기에 몰려 행방불명 상태가 되신 레이무 사모님. 이번에야말로 브론트씨가 제대로 레이무를 구해서 음양철의 히어로다운 모습을 보여줄 기회......입니다만, 안타깝게도 동방여인선의 브론트씨는 여체화 상태니까 '히어로' 다운 모습은 보여주기 힘들겠죠. ^^; 게다가 이미지에서 보이듯이 키 2미터가 넘는 위너 엘프남이었던 브론트씨는 이제 키 140대인 레이무보다도 작은 로리.
통판으로 풀릴 게 확실하니 일단 구매 확정.

역시 꾸준하신 카와이정 님의 동인지.
주로 지령전 쪽 커플링을 미시더니 이번 C84 에서는 성련선 쪽인가요. 특이하게도 나즈린x츠프 중심입니다. (동방유정천 계열 작품들 중에 나즈린x츠프 조합을 소재로 한 작품이 있었던가? 아니면 시프+치즈도둑 네타의 오리지널 조합?)
뭐 독특한 만큼 기대도 되네요. 역시 통판으로 풀릴 게 확실하니 구매 확정.

이외에는 동방난가철이라는 제목으로 동인지를 두 편 내셨던 분께서 이번 C84에 오랜만에 동방난가철 3권으로 참가.
그리고 동방유정천 입문용 동인지를 표방하는 동방운명철 제작자님도 요번에 동방운명철 3권으로 참가. 확인된 건 이정도네요.
아무튼 매번 코미케랑 예대제때마다 꾸준히 음양철 관련으로 참여하는 서클이 보여서 반가울 따름입니다.


덧붙여서 지난 8월 2일은 파르닌(파르시x더러운닌자 커플링)의 날이었습니다!
2011년 8월 2일에 처음 시작되서 이번이 3회째죠. 이번에도 잊지 않고 파르닌 팬분들이 다수의 팬아트를 올리며 축하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파르시도 더러운닌자도 행복하기를~ >_<

덧글

  • G-32호 2013/08/12 08:50 # 답글

    어억 저도 모르고 있었네요

    뭐 설렁설렁이라는 느낌이니..
  • 낙엽도 2013/08/12 19:03 #

    예 저야 뭐 미리 알았어도 통판으로 구할 거 체크하는 정도니까요. ^^;
댓글 입력 영역